상도동성당

코린토 신자들에게 보낸 둘째 서간 6장 > 성경이어쓰기

본문 바로가기
left_menu

성경 이어쓰기 게시판은 신자분들이 참여하는 공간으로 성경구절 이외의 글은 사전 통보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성경 이어쓰기는 신앙인의 양심으로 직접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분과 관리)


성경이어쓰기

코린토 신자들에게 보낸 둘째 서간 6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은숙 작성일21-04-12 08:45 조회215회 댓글0건

본문

1  우리는 하느님과 함께 일하는 사람으로서 권고합니다. 하느님의 은총을 헛되이 받는 일이 없게 하십시오.

2  하느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은혜로운 때에 내가 너의 말을 듣고

구원의 날에 내가 너를 도와주었다."

지금이 바로 매우 은혜로운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구원의 날입니다.

3  이 직분이 흠잡히는 일이 없도록, 우리는 무슨 일에서나 아무에게도 지장을 주지 않으려고 합니다.

4  오히려 우리는 모든 면에서 우리 자신을 하느님의 일꾼으로 내세웁니다. 곧 많이 견디어 내고, 환난과 재난과 역경을 겪으면서도,

5  매질과 옥살이와 폭동을 겪으면서도 그렇게 합니다. 또 수고와 밤샘과 단식으로,

6  순수와 지식과 인내와 호의와 성령과 거짓 없는 사랑으로,

7  진리의 말씀과 하느님의 힘으로 그렇게 합니다. 오른손과 왼손에 의로움의 무기를 들고,

8  열광을 받거나 모욕을 당하거나, 중상을 받거나 칭찬을 받거나 우리는 늘 그렇게 합니다. 우리는 속이는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진실합니다.

9  인정을 받지 못하는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인정을 받습니다. 죽어가는 자같이 보이지만 이렇게 살아 있습니다. 벌을 받는 자같이 보이지만 죽임을 당하지는 않습니다.

10  슬퍼하는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늘 기뻐합니다. 가난한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많은 사람을 부유하게 합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은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1  코린토 신자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에게 솔직히 말하였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12  우리가 여러분을 옹색하게 대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속이 옹색한 것입니다.

13  나는 자녀에게 이르듯이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도 보답하는 뜻으로 마음을 활짝 여십시오.

​우리는 살아 계신 하느님의 성전

​14  불신자들과는 상종하지 마십시오. 의로움과 불법이 어떻게 짝을 이룰 수 있겠습니까? 빛이 어떻게 어둠과 사귈 수 있겠습니까?

15  그리스도께서 어떻게 벨리아르와 화합하실 수 있겠습니까? 신자와 불신자가 어떻게 한몫을 나눌 수 있겠습니까?

16  하느님의 성전과 우상들이 어떻게 뜻을 같이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살아 계신 하느님의 성전입니다. 이는 하느님께서 이르신 그대로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살며 그들 가운데에서 거닐리라.

나는 그들의 하느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

17  그러므로 너희는 저들 가운데에서 나와

저들과 갈라져라.

-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더러운 것에 손대지 마라.

그러면 내가 너희를 맞아들이리라.

18  나는 또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나에게 아들딸이 되리라.

-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DAY
267
TOTAL
521,607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