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동성당

본문 바로가기
left_menu

 

  운영목적
fish-loaves 오병이어 사업은 상도동성당 신자와 교우업체(자영업자)의 활발한 교류와 특별혜택을 통해 상도동성당 신앙공동체를 더욱 공고히 하고 성당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상도동성당 신앙공동체 + “경제공동체 개념도입” = 상도동성당 한마음공동체 )
  사업개요
교우업체(자영업자)는 상도동성당 홈페이지에서 우선적으로 오병이어사업 등록신청해야 합니다. 그러면, 상도동성당 신자는 교우운영업체에서 “특별혜택”을 받고, 교우운영업체는 성당홈페이지 등을 통한 광고홍보 뿐만 아니라 신자를 통한 “매출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병이어 사업로고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병이어 로고는 교우업체 계산대 뒤쪽 벽면에 게시해 신자가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업체는 오병이어 가맹점으로 홍보할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즉, 오병이어 로고는 상도동성당내 교류와 특별혜택의 상징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업배경
오병이어 사업은 상도동성당내 신자와 교우운영업체간 교류와 특별혜택을 통해 서로 Win-Win하는 사업입니다. “오병이어” 뜻은 신약 마태복음에 나오는 예수 그리스도의 기적으로 예수님이 떡 5개, 물고기 2마리로 5,000명 이상을 먹였다는 인간 사랑의 의미를 상도동성당내 한마음공동체 사업으로 연결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TODAY
1,064
TOTAL
508,588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